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베트남 나트랑여행 정보

반응형

베트남 나트랑여행 꿀정보 

베트남어로 '나짱'이라 불리는 나트랑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나트라여행을 선호하십니다. 나트랑은 해안가 지역에 위치해 있지만 산으로 둘러싸여있어 산과 바다의 기운을 모두 느낄수 있습니다. 지리적특성으로 태풍의 영향도 거의 없으며 날씨 또한 온화하여 베트남 대표하는 휴양지입니다. 

나트랑여행을 통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베트남 여행

나트랑여행 기본정보

나트랑의 면적은 40.22㎢이고 인구는 약13만명입니다. 종교는 불교를 가장 많이 믿고 그다음은 기독교를 믿습니다. 나트랑의 시간은 한국보다 2시간이 느립니다. 나트남시간으로 오후 3시가 한국시간으로 오후1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국사람의 여행 필수품인 충전기를 챙길때 돼지코를 챙길필요가 없습니다. 전압이 220v로 한국과 같기때문에 충전기만 챙기시면 됩니다. 다른 나라를 방문시 가장 중요한건 비자입니다.

나트랑은 15일간 비자없이 여행이 가능합니다. 15일 이상 나트랑여행을 계획하신다면 비자를 발급하셔야 합니다.

베트남여행 

 

나트랑여행 시 기후역시 아주 중요합니다. 여행을 가서 비가 오면 여행기분이 나지 않으니까요.

나트랑은 연중 맑은 날씨를 볼 수 있는 나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단 습도가 매우 높습니다. 나트랑여행의 최적기는 3~4월입니다.1~2월은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초여름 날씨입니다. 이 때문에 여름 옷과 여분의 겉옷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3~4월은 화창한 날씨와 따뜻한 온도로 나트랑여행으로는 아주 최적기입니다. 여름옷과 못자를 챙겨가시면 되겠습니다. 5~8월은 점점 더워지는 시기입니다. 낮 기온이 30도 이상이고 습도 또한 높습니다. 자외선 지수가 높아 선크림과 모자는 필수입니다. 9~12월은  비오는 날이 많아집니다. 우기이기때문에 한낮에는 매우 덥지만 갑자스런 비가 내리기 때문에 우비와 우산은 필수입니다.

베트남여행 정보

나트랑여행을 많이 선호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물가라고 생각합니다.  저렴한 숙박료와 값싸고 맛있는 음식,

저렴하지만 특색있는 교통 등으로 한국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의 가격보다 10%에서 많게는 30%까지 저렴하기 때문에 비교적 가격 걱정없이 여행할 수 있습니다.

나트랑 여행

나트랑여행의 매력

나트랑여행의 매력은 도심 옆에 아름다운 해변이 펼쳐져 있고 저렴한 가격으로 리조트와 스파를 즐기 수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취향에 따라 비치클럽과 루프탑바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트랑 해변

♥나트랑여행의 매력- 음식 

베트남음식은 한국사람은 물론 전 세계 사람들은 입맞까지 사로잡은 인기 음식입니다. 나트랑의 지리적 특성으로 북부와 남부의 맛있는 음식들이 다 모여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휴양지인 만큼 외국음식으 영향을  많이 받아서 서양요리 맛집들도 많이 분포해 있습니다. 

베트남 음식

♥나트랑여행의 매력- 액티비티

베트남의 자랑 나트랑은 놀거리가 풍부합니다. 친구들과 또는 가족들과 기억에 남을 추억을 쌓기 아주 좋은 곳입니다. 보트를 타고 바다로나가  아름다운 섬과 신비로운 바다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각 종 투어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오락시설이 갖추어진 빈펄랜드,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까지 나트라여행에서 모두 즐길수 있습니다.

베트남 여행 정보

♥나트랑 여행의 매력- 고급 리조트

나트랑은 한국사람과 다른 외국사람들 뿐만 아니라 현지 여행객들에게도 사랑받는 휴양지입니다. 그 덕분에 전망이 뛰어난 자리에 고급스러운 리조트가 위치되어 있습니다. 나트랑은 가성비 좋은 고급 리조트에서 아름다운 전망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런 혜택은 나트랑여행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베트남 리조트

 

 

 

 

 

 

반응형

'여행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월싱가포르 여행정보  (0) 2020.02.13
대만 타이베이여행 알고가자  (0) 2020.02.12
태국치앙마이여행 정보  (1) 2020.02.11
베트남 하노이여행 정보  (0) 2020.02.10
베트남 나트랑여행 정보  (0) 2020.02.09